- 이곳은 구민 여러분이 의회에 대한 궁금한 사항이나 의정 활동에 참고할 건의사항을 게시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 일반 행정민원은 국민신문고(epeople.go.kr) , 안전신문고(safetyreport.go.kr) 사이트를 방문하여 제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와 같은 개인정보를 등록할 경우 제3자에 의해 피해를 입을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게시판의 활성화와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구민 여러분의 많은 배려와 협조를 부탁드리며, 다음과 같은 내용의 게시물은 광산구 인터넷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 6조 2항에 의하여 임의 삭제하오니 게시판 이용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안전이나 보안에 위배되는 경우
-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경우
- 특정기관, 단체, 부서를 근거 없이 비난하는 경우
- 특정인을 비방하거나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거나, 비방, 명예훼손의 내용이 특정인을 유추하여 판별할 수 있는 경우
-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저작권을 침해할 수 있는 내용
- 욕설, 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
- 실명을 사용하지 않았거나 실명이 아닌 것으로 판단되었을 경우
- 동일인 또는 동일인이라고 인정되는 자가 똑같은 내용을 주2회 이상 게시하거나 비슷한 내용을 1일 2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기타 연습성, 오류, 장난성의 내용 등
맥쿼리문제로 바쁜데 어등산개발건이 끼어드냐? 등록일 : 2021-06-21
연일 맥쿼리건을 핸드링하느라 바쁜데 오늘은 어등산개발건이 끼어들구나?
오늘자 노컷뉴스에 "어등산리조트, 8년간 체납 16억원 기부금 일괄 납부" 기사가 나왔다.
뭘모르는 시민들은 밀린돈 수금했으니 참잘했다 할것이다?
그러나 그이면에 추악하고 참담한 광주시청의 행정갑질이 존재하고 전세계 어느곳에서도 이루어질수없는 사유재산의 강탈/약탈사태가 일어난것이다.
그내용은 수없이 설파했으나 처음분들을 위해서 짧게설명한다.
어등산개발 시작한지가 딱26년째인데 그사이 이래저래하여 현어등산리조트의 골프장이 완성됀다.
그래서 골프장준공허가를 받아야하는데 행정갑질로 안해준다.
그래서 현골프장 어등산리조트측에서 유원지부지(테마파크) 12만5천평을 기부하기에 이른다.
당시 조성원가 399억원이고 시가로 보면 1,000억원은 족히됀다.
그러면서 기업족쇄 노예굴레의 금조장학재단을 만들어서 대중제골프장 9홀에서 이익이나면 년2억원을 수금한다라고 합의한다.
그합의가 선의나 자의로보는가?
그내막에는 우선은 골프장준공지연으로서의 피해가 너무크고 큰그림에는 테마파크를 끌고가기에는 숙박객실 600실을 줄여주지않으니 어쩔수없이 테마파크를 기부한다고 한것이다.
지금도 이문제가 해결이 안돼어서 서진건설과 분쟁인데?
왜! 광주광역시청의 행정행위는 이모양인가 크게반성해야한다?
또한 지역사회도 불의/부정을 바로보지못하여서 나타난피해를 지금까지 이어오고있으니 그피해는 시민이고스란히 보고있는것이다.
그런데도 지역의 정치인이나 단체장 지방의원들이 무지하고 뭘모르니 답답하다.
고급공무원이 고시를합격했으면 어디다 써먹냐? 이런것하나도 해결못하는데?
지난3월부터 어등산문제를 해결한다고 협상으로가서 그상급의 중앙부처 기재부의 유권해석으로 핑퐁첬다.
유권해석을 서두르지 않는모습이 역역히보인다?
이래저래나와도 시청은 부담스러우니 유권해석이 영원히 안나오기를바라는가?
이관계로 피해자는 서진건설이 48억원을 2년이상 예치시킨것과 그관계가 해결돼어 229억원을 받아야하는 어등산리조트는 16년동안을 기다리고있다?
많은내용이있는데 짧게 서술한것이다.
맥쿼리관계 딱20년, 어등산개발 관계 26년간 백과사전/박사논문감으로 자료가 방대하다?
어느것하나가 틀렸다면 나는 개인의 민초이니 힘이없다 그러니 빵에 처넣어라?
민선6기때 시장을 고발하여 빵에넣을려했는데 피해자진술을 안해줘서 목적달성을 못했다?
이제는 피해자진술이 필요없는 직무유기/직권남용권리행사방해죄가 정확함으로 고발해야하나?
https://www.nocutnews.co.kr/news/5574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