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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권광역철도 제안 및 건의사항 (지난 민원예고편) 등록일 : 2021-03-25

조회수 : 1402
제 목 : 광주권광역철도 제안 및 건의사항 (지난 민원예고편)

2주일전에 광주권광역철도에 대해서 코멘트를했다?
그사이에 정리하고 모니터링한 내용을밝힌다.
이전언급에서 개운치않다는것을 내비첬다.
본인만의 논지가아니고 언론에서도 딱잡아 내비치지는 않았지만 부정적인시각의 논조가나타났다?
교통문제의 확실한정론이나 완전한전문가가 없다?
나타난것은 노선발표후 영산포지선의 추가이다.

노선제외 차량이나 운행방식 복선이냐 단선이냐의 어떤결정도 없는상태에서의 제안과건의이다?
그사이에 광주전남연구원의 광역철도 관련메일을 받았다.
나주간의 노선에서 1-3안 3개안인데? (보도참조)
3안의 점수가 제일높게 나타났다.
제3안은 서광주역 풍암농산물 효천역 대촌사거리 이하노선이다.
첫발표시에도 위3안으로 발표해야 맞을거다고 생각했는데 참고했으면한다?
위노선이면 송암공단과 송원대학교를포함하고 기존 경전선의활용으로 절감효과가 나타난다?

거침없는 영산포지선 추가발표인데 정차역 한구간의 지선은힘들다?
이문제연구도 동일운행노선에 영산포를 선회가 가장좋다?
단선일지라도 대피선등의 연구로 지선형태처리를 피해야만 효과극대화와 비용이 현저히줄어든다.
아직 확정단계가 아니니 제3안을 수용하고 영산포구간을 지선형태처리가 아닌방법을 구상해야한다.
광주권주변 철도문제는 경전선과 광주역을 내팽게친것부터 잘못됐다.
빛그린산단의 활성화를 앞두고있고 서해선의 광주인입도 광역철도에 반영해야한다.

광산구의회에서 알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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