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구민 여러분이 의회에 대한 궁금한 사항이나 의정 활동에 참고할 건의사항을 게시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 일반 행정민원은 국민신문고(epeople.go.kr) , 안전신문고(safetyreport.go.kr) 사이트를 방문하여 제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와 같은 개인정보를 등록할 경우 제3자에 의해 피해를 입을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게시판의 활성화와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구민 여러분의 많은 배려와 협조를 부탁드리며, 다음과 같은 내용의 게시물은 광산구 인터넷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 6조 2항에 의하여 임의 삭제하오니 게시판 이용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안전이나 보안에 위배되는 경우
-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경우
- 특정기관, 단체, 부서를 근거 없이 비난하는 경우
- 특정인을 비방하거나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거나, 비방, 명예훼손의 내용이 특정인을 유추하여 판별할 수 있는 경우
-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저작권을 침해할 수 있는 내용
- 욕설, 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
- 실명을 사용하지 않았거나 실명이 아닌 것으로 판단되었을 경우
- 동일인 또는 동일인이라고 인정되는 자가 똑같은 내용을 주2회 이상 게시하거나 비슷한 내용을 1일 2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기타 연습성, 오류, 장난성의 내용 등
광산구의회, 추석맞이 사회복지시설 온정 나눔 등록일 : 2022-09-08
광산구의회, 추석맞이 사회복지시설 온정 나눔
- 5일~7일 관내 사회복지시설 11곳 위문
- 위문품 전달 및 시설 운영 전반 점검…온정 나눠
광산구의회(의장 김태완)가 추석 명절을 맞아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위문했다.
이번 위문은 추석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코로나19 장기화로 위축되어 있는 지역사회에 인정이 넘치는 명절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마련됐으며,
즐거운지역아동센터, 엄지장애인공동생활가정, 하남복지관, 용진육아원 등 11곳의 시설을 차례로 방문해 의회차원에서 마련된 위문품을 전달했다.
의원들은 시설 운영의 애로사항을 살피고 어려운 여건에서도 묵묵히 봉사하고 있는 복지시설 관계자들을 격려하는 등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김태완 의장은 “추석을 맞아 사회복지시설에 계신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시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정성을 보탰다”며
“한분의 이웃도 소외 받는 일이 없도록 광산구의회가 앞장서 관심과 애정으로 살뜰히 살피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산구의회는 매해 명절마다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위문품을 전달하며 소외계층에 대한 이웃사랑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힘쓰고 있다.
* 사진 있음
* 사진 설명 : 광산구의회가 추석 명절을 맞아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위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