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링크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및 주소,전화번호 안내 바로가기
윤리특별위원회(8대)

소통하는 열린의회, 현장중심 실력의회

  • 네이버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광산구의회, ‘행복을 나누는 빵’고룡정보산업학교 전달 등록일 : 2021-03-03

광산구의회 조회수 : 2273

광산구의회, ‘행복을 나누는 빵’고룡정보산업학교 전달
 -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나눔빵 300개 구매
 - 송사부 수제쌀고로케 광주하남점-고룡정보산업학교 기부 연계


 광산구의회(의장 이영훈)가 3일 송사부 수제쌀고로케 광주하남점에서 구매한 빵 300개(50만 원 상당)를 고룡정보산업학교(학교장 김태섭)에 전달했다.


 광산구의회는 지난달 23일 지역 농협은행의 사회공헌활동 연계에 이어 관내 식품제조업체의 나눔 활동을 연계하고, 선제적으로 빵 300개를 구매해 기부에 앞장섰다.


 특히 광산구의회 연계로 기부에 동참한 송사부 수제쌀고로케 광주하남점(대표 조재일)은 다음 달부터 연말까지 고룡정보산업학교에 월 1회 이상 빵을 기부해 학생들의 꿈을 응원할 예정이다. 


 이영훈 의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시기에도 기부에 동참해 주신 업체에 감사하다”며 “민‧관의 사회공헌활동 활성화와 기부문화 정착에 힘을 보태고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사진있음
*사진설명: 광산구의회가 3일 기부업체에서 구매한 빵을 고룡정보산업학교에 전달했다.

광산구의회, ‘행복을 나누는 빵’고룡정보산업학교 전달  첨부이미지 : 2-2. 20210303 광산구의회, 행복을 나누는 빵 고룡정보산업학교 전달 .JPG
광산구의회, ‘행복을 나누는 빵’고룡정보산업학교 전달  첨부이미지 : 2-1. 20210303 광산구의회, 행복을 나누는 빵 고룡정보산업학교 전달 .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