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링크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및 주소,전화번호 안내 바로가기
윤리특별위원회(8대)

소통하는 열린의회, 현장중심 실력의회

  • 네이버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광산구의회 - 시민위한 수영장 만들기 상생 주력 - 등록일 : 2015-11-09

광산구의회 조회수 : 5648

 

 

광산구의회 "시민위한 수영장 만들기 상생 주력"  

- 광산구의회­-남부대, 현안청취 간담회 성료

 

광주 광산구의회(의장 이영순)와 남부대학교(총장 조성수)가 남부대국제수영장 공식개장에 발맞춰 상호협력을 통한 시민수영장 만들기에 손을 맞잡았다.

광산구의회와 남부대는 지난 2일 오전 ‘남부대국제수영장 개장관련 광산구의원 현안청취 초청간담회’를 남부대국제수영장에서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수영장 공식개장 첫날을 맞아 경기․운영․보도․관람석․기능실․풀장 등 수영장 주요 시설현황에 대한 설명과 함께 향후 활용방안들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이영순 의장은 “광주U대회를 통해 남부대국제수영장이 최첨단 시설을 갖춰다는 평가는 이미 받았다”며 “앞으로 구의회는 시민 등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사후활용 세부 계획을 수립하고 시민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 나가는데 협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날 공식개장을 한 남부대국제수영장은 연면적 1만9,398㎡, 지하 1층 지상 3층 규모로 경영풀 10레인, 다이빙풀 등 수영시설을 갖춘 광주 유일의 국제수영장이다. 

한편 이날 간담회에는 광산구의회 이영순 의장과 최병식 운영위원장, 김동호 의원, 정경남 의원, 최순이 의원 등 5명이 참석했다.  

* 행사사진 있음. 

* 사진설명 : 광주 광산구의회와 남부대는 2일 오전 남부대국제수영장에서 이영순 의장 등 의원 5명과 조성수 총장 등 학교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수영장 관련 광산구의원 현안청취 초청간담회’를 개최했다.

 

광산구의회 - 시민위한 수영장 만들기 상생 주력 - 첨부이미지 : 2015.  11. 2.  남부대학교수영장방문.JPG
광산구의회 - 시민위한 수영장 만들기 상생 주력 - 첨부이미지 : 2015.  11. 2.  남부대학교수영장방문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