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구민 여러분이 의회에 대한 궁금한 사항이나 의정 활동에 참고할 건의사항을 게시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 일반 행정민원은 국민신문고(epeople.go.kr) , 안전신문고(safetyreport.go.kr) 사이트를 방문하여 제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와 같은 개인정보를 등록할 경우 제3자에 의해 피해를 입을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게시판의 활성화와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구민 여러분의 많은 배려와 협조를 부탁드리며, 다음과 같은 내용의 게시물은 광산구 인터넷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 6조 2항에 의하여 임의 삭제하오니 게시판 이용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안전이나 보안에 위배되는 경우
-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경우
- 특정기관, 단체, 부서를 근거 없이 비난하는 경우
- 특정인을 비방하거나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거나, 비방, 명예훼손의 내용이 특정인을 유추하여 판별할 수 있는 경우
-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저작권을 침해할 수 있는 내용
- 욕설, 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
- 실명을 사용하지 않았거나 실명이 아닌 것으로 판단되었을 경우
- 동일인 또는 동일인이라고 인정되는 자가 똑같은 내용을 주2회 이상 게시하거나 비슷한 내용을 1일 2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기타 연습성, 오류, 장난성의 내용 등
정율성 친필이력서 가짜?? 등록일 : 2009-03-09
최 수사관은 친필이력서 한글 번역본의 진위에 대해 묻는 기자의 질문에 “남구청 강모 팀장이 정 선생의 친필이력서 번역본에 대해서도 이미 지난 수사에서 남구청 관계자가 직접 번역해 첨부한 사실로 밝혀졌는데 이제 와서 부인 한다면 말이 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날 정율성기념사업회의 최모 감사가 ‘고발인 조사’를 받는 과정에서도 담당 최모 경사는 “친필이력서는 가짜다”라고 말하고 “당시에 뿌려진 정율성기념사업회가 유족들을 협박해 유족들의 오선지축제 참여를 막았다는 전단지도 남구청이 만들어 뿌린 것으로 1차 조사에서 확인됐다”고 말했다.
전체기사보기
[중앙통신뉴스]
http://www.ikbc.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