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링크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및 주소,전화번호 안내 바로가기
예산결산특별위원회(8대)

소통하는 열린의회, 현장중심 실력의회

  • 네이버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이곳은 구민 여러분이 의회에 대한 궁금한 사항이나 의정 활동에 참고할 건의사항을 게시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 일반 행정민원은 국민신문고(epeople.go.kr) , 안전신문고(safetyreport.go.kr) 사이트를 방문하여 제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와 같은 개인정보를 등록할 경우 제3자에 의해 피해를 입을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게시판의 활성화와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구민 여러분의 많은 배려와 협조를 부탁드리며, 다음과 같은 내용의 게시물은 광산구 인터넷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 6조 2항에 의하여 임의 삭제하오니 게시판 이용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안전이나 보안에 위배되는 경우
  •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경우
  • 특정기관, 단체, 부서를 근거 없이 비난하는 경우
  • 특정인을 비방하거나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거나, 비방, 명예훼손의 내용이 특정인을 유추하여 판별할 수 있는 경우
  •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저작권을 침해할 수 있는 내용
  • 욕설, 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
  • 실명을 사용하지 않았거나 실명이 아닌 것으로 판단되었을 경우
  • 동일인 또는 동일인이라고 인정되는 자가 똑같은 내용을 주2회 이상 게시하거나 비슷한 내용을 1일 2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기타 연습성, 오류, 장난성의 내용 등

누가 거짓말 하는지 진실을 알자 등록일 : 2017-10-31

조회수 : 19209
누가 거짓말 하는지 진실을 알자

사람들이 살아가면서 자신에게 또한 이웃과 가족이 억울한 누명을 썼을때
진실은 반드시 밝혀지니까 조금만 참자고 위로와 경려의 말을 합니다.

하지만 억울한 누명을 쓴 사람은 그 억울함 때문에 잠을 이룰수가 없고 고통을 당합니다.

그런데 요즘 종교세계도 마찬가지 입니다.
기독교방송 CBS와 한기총이 신천지는 반국가, 반사회, 반종교라고

비난을 하고 절대 가서는 안되고 만나서는 안되는 집단이라고 말들을 하지만
신천지교회를 다니는 사람들도 대한민국 국민이며 또한 지역과 국민을 위해 전국에서 많은 봉사활동을 하고 평화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봉사활동과 평화활동을 방해하는 행위가 반사회적인 활동이 아닐까요?
더나아가 한기총의 거짓말 200가지는 마귀적인 행동으로 천국이 아닌 지옥으로 인도하는 반종교적 행위하는 것입니다.

누가 반국가, 반사회, 반종교적인가요? 진실을 알았으면 합니다.
신천지는 예수님의 말씀처럼 세상의 빛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시오시는 예수님을 기다리며
예수님이 하신 말씀을 알고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누가 반국가, 반사회, 반종교인지 진실을 알았으면 좋겠습니다.
끝까지 읽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국가·반사회·반종교는 누구인가
진실을 알자

기독교방송 CBS가 ‘새 하늘 새 땅(신천지예수교회)은 반국가·반사회·반종교’라고 대한민국 전역과 온 세계에 알렸다. 하나 신천지예수교회는 성경의 약속같이 6,000년 인류 세계 중 최고의 진리의 성읍이요 공의 공도임을 자랑한다.

“반국가·반사회·반종교는 거짓말하는 한기총과 CBS이다.”

이 말은 성경 앞에서 시험을 쳐 보아 누가 참이고 누가 거짓인지 알게 됨으로써 확인할 수 있다.

신천지예수교회를 이단 사이비라고 한 한기총은 낡고 부패해서 교인 수가 급감했으며, 두 개, 세 개로 갈라졌고 서로가 ‘이단, 삼단’ 하고 있으며, 한기총 회장직과 목사 안수증도 돈으로 팔고 사고 했다. 또한 조국 통일선언문 비석을 세우는 것도, 대형 손도장 태극기를 만드는 것도, 현충일 행사도, 자원봉사도 하지 못하게 하였다. 누가 반국가·반사회·반종교인가?

이 사실은 마귀 신이 들리지 아니하고 제정신인 자라면 다 알 것이다. 또 한기총의 주류 세력인 장로교는 일제강점기에 우리나라를 짓밟은 일본 정치인의 앞잡이요 친일파가 되어 모든 기독인들을 선동하여 일본 신에게 절하게 하고 찬양하게 하였다. 이는 신사참배(神社參拜)를 반대하고 거기서 갈라져 나온 고신파가 그 증인이다. 또 쿠데타 정권의 유신헌법 지지 운동도 장로교의 거짓 목자들이 선동하였다. 누가 반국가·반사회·반종교인가? 한기총은 거짓말 그만하라.

장로교는 칼빈이 만든 교단이며 칼빈교(장로교)는 예수교가 아니다. 이 장로교가 중심이 되어 만들어진 것이 한기총이다. 위의 모든 말이 사실이거늘, 누가 사이비 이단인가? 거짓말 그만하라.

기독교방송 CBS는 200번 이상 거짓 방송을 했고, 한기총 소속 목자들은 하나님의 약속한 예언의 말씀을 왜곡하고 다른 뜻으로 거짓말을 지어 성도들의 마음에 심었다. 마태복음 13장의 하나님의 씨는 하나님의 말씀이고(눅 8:11) 마귀 씨는 마귀의 거짓말이며, 하나님의 씨로 난 자는 하나님의 아들이 되고 거짓말인 마귀의 씨로 난 자는 마귀의 아들이 된다고 하셨다(마 13:37-39 참고).

해서 우리 신천지예수교회(약칭 신천지)는 한기총 목자들이 잘못 알고 잘못 말한 거짓말에 대해 바른 진리로 영상을 만들어 내어보내고 있다. 이 영상을 통해 한기총의 200가지 거짓말과 신천지의 참 증거의 말을 들을 수 있다.

http://www.shincheonji.kr/bl_wordCompareMovie

위의 주소로 들어가 보라.

성경에 이름과 같이, 한기총의 거짓 목자들이 자기들의 불법 행위와 거짓 증거를 감추기 위해 거짓말을(계 22:15 참고) 강같이 토하여 모든 국민이 취하도록 받아먹게 했다(계 12:15-16 참고). 하나 신천지예수교회 성도들은 단 한 사람도 그 거짓말(선악과)을 받아먹지 않았다. 이들은 또 새 대통령과 정치인들을 속이려고 투서하리라 생각된다. 하나 참말을 믿는 사람과 거짓말을 믿는 사람 중 누가 복을 받고 누가 저주를 받겠는가? 여러분, 마귀의 씨를 뿌려 마귀 자식을 만든 자들의 죄벌이 적다 하겠는가?

누가 참인지 모를 때는 둘 다 불러다가 경서를 기준으로 시험을 쳐 보면 답이 나올 것이다. 우리는 저들이 사람을 속이려고 꾸며낸 거짓된 말도 행동도 한 적이 없다. 성경의 예언도 약속도 우리가 기록한 것이 아니다. 성경은 하나님과 예수님의 말씀이다. 한데 어찌 성경이 약속한 신천지의 목자가 교주인가? 우리 신천지는 인류 6천 년 중 최고의 진리를 가졌다. 우리는 온 세계 중 진리의 빛이다.

하나님이 통치하시는 세계가 도래함으로 이전의 거짓말도 끝나고 마귀(용)도 끝나고 거짓 목자도 끝난다. 하나님은 원수도 사랑하라고 하셨고, 남의 죄를 용서해야 자기 죄도 용서받는다고 하셨다. 우리는 인류 최고의 진리를 받았고, 이 진리를 예수님같이 무료로 가르쳐 주고 있다. 또 우리는 비영리 봉사단체로서 최고의 자원봉사를 하고 있다.

누가 거짓말(마귀 씨)을 하고 누가 참말 진리를 말하는지 영상을 보고 판단하라.

우리 신천지는 성경 말씀을 가감하지 않고 통달한다. 우리는 교회에서 하나님의 약속의 말씀을 가르치고 배운 후 시험을 친다. 약 300문제이며, 대다수가 100점에 가깝다. 이 문제를 가지고 한기총 목자들에게 시험을 친다면 20점도 받지 못할 것이다.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고 생명이시며, 하나님의 아들이 되는 하나님의 씨이다. 누가 참이란 말인가?

부패로 인해 교인 수가 급감되고 있는 한기총이, 급성장하고 있는 신천지를 파하기 위해 거짓말을 지어내어 강같이 쏟아부었으나, 이 거짓말은 땅 곧 세상 사람들이 다 받아먹었다. 급감과 급성장의 이유가 있으니, 그것은 부패냐, 진리냐이다.

계시록 20장 12절을 본바, 사람마다 자기 행위에 따라 책(성경)에 기록된 말씀으로 심판을 받아 지옥과 천국으로 가게 된다고 하셨다.

거짓 목자들이 세상의 세력을 등에 업기 위해 거짓말을 정치인들에게 많이 보내 왔으나, 정치인도 국민도 종교인도 헌법을 지켜야 할 것이다. 헌법은 “정치와 종교는 분리되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편향적 치리로 두 가지 국민이 되게 해서는 안 된다. 이를 새 정치인들에게 기대한다.

대통령님도 이 글을 읽어 보시고 진실을 아시기를 바란다.
누가 거짓말 하는지 진실을 알자 첨부이미지 : 반종교 반사회 전단지-1.jpg
누가 거짓말 하는지 진실을 알자 첨부이미지 : 반종교 반사회 전단지-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