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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종순의원,“광산구 관내 무인민원발급기 잦은고장”지적 등록일 : 2010-12-03

관리자 조회수 : 6236
 

채종순의원,“광산구 관내 무인민원발급기 잦은고장”지적



광주광역시 광산구의회(의장 이준열) 산업도시위원회 소속 채종순 의원(신가,신창,수완,하남,임곡동지역구)은 2010.11. 25일 부터 실시되고 있는 2010년 행정사무감사에서 광산구 관내 무인민원발급기의  잦은 고장에 따른 관리실태를 지적했다.


초선의원임에도 불구하고 채종순 의원은 철저한 감사준비를 통해 광산구 관내 무인민원발급기가 타구에 비해 비교적 최근에 설치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광주 5개 자치구 중에서 가장 많은 고장률을 보이고 있다며 이에 따른 관리실태의 근본적인문제점을 지적하고 보완 대책 강구를 광산구청에 요구했다.


채종순의원이 제시한 자료에 따르면, 광산구에는 5개소에 무인민원발급기가 설치되어 있는데, 이중 특히 첨단도서관에 설치된 무인민원발급기는 기기가 노후되어 잦은 고장에 따른 이용자의 불편이 심각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주민이용률의 척도라 할 수 있는 발급통수 역시 현저하게 적어 주민홍보도 미흡한 것으로 지적했다.


한편, 채종순 의원은 “초선의원으로서 아직 모르는 것이 많지만, 그럴수록 더욱더 노력하고 있다. 철저한 감사 준비를 통해 집행부의 문제점을 지적하고, 주민을 위해 다같이 노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신속히 문제점을 보완하고 철저한 관리를 통해 주민이 쉽게, 편하게 무인민원발급기를 이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웃으며 얘기했다.


주민을 위해서 직접 현장을 발로 뛰는 한 초선의원의 열정이 앞으로도 계속 되길 기대해 본다.


2010. 12. 1(수) / ☎ (062)960-8928. Fax 062)941-8627

e-mail : sejong1003@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