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구민 여러분이 의회에 대한 궁금한 사항이나 의정 활동에 참고할 건의사항을 게시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 일반 행정민원은 국민신문고(epeople.go.kr) , 안전신문고(safetyreport.go.kr) 사이트를 방문하여 제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와 같은 개인정보를 등록할 경우 제3자에 의해 피해를 입을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게시판의 활성화와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구민 여러분의 많은 배려와 협조를 부탁드리며, 다음과 같은 내용의 게시물은 광산구 인터넷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 6조 2항에 의하여 임의 삭제하오니 게시판 이용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안전이나 보안에 위배되는 경우
-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경우
- 특정기관, 단체, 부서를 근거 없이 비난하는 경우
- 특정인을 비방하거나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거나, 비방, 명예훼손의 내용이 특정인을 유추하여 판별할 수 있는 경우
-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저작권을 침해할 수 있는 내용
- 욕설, 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
- 실명을 사용하지 않았거나 실명이 아닌 것으로 판단되었을 경우
- 동일인 또는 동일인이라고 인정되는 자가 똑같은 내용을 주2회 이상 게시하거나 비슷한 내용을 1일 2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기타 연습성, 오류, 장난성의 내용 등
광산구의회, 시무식 대신 장록습지 환경정화 활동 등록일 : 2021-01-04
광산구의회, 시무식 대신 장록습지 환경정화 활동
광산구의회(의장 이영훈)가 4일 새해 첫 의정활동을 황룡강 장록습지 환경정화 활동으로 시작했다.
이번 환경정화활동은 시무식을 대체해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고 작년 12월 국가습지로 지정된 장록습지의 생태적 가치를 공감하기 위해 실시됐으며, 의원들과 의회사무국이 함께했다.
이 의장은 “오늘 환경정화를 통해 장록습지가 국가습지로 보전하고 후세에 물려줄 자원이라는 점을 다시 한번 깊이 인식하게 되었다”며 “올해도 책임 있는 의정활동과 소신을 다하는 모습으로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있음
*사진설명: 광산구의회가 4일 시무식 대신 황룡강 장록습지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