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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목 : 카톡에서 동대구역복합환승센타와 대전 사이언스콤플렉스를 거론하길래. 등록일 : 2021-08-04

조회수 : 1028
제 목 : 카톡에서 동대구역복합환승센타와 대전 사이언스콤플렉스를 거론하길래.

광주도 멍청하게 송정역에다 복합환승센타를 짓는다고 떠벌려서 서희건설이사업자로 선정되었어요.
이는 도시구조를 이해못한 멍청한 공무원 교수 그외 피플들의 발상였지요.
저는 그때 송정역에 복합환승센타는 가당치않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뒤 복합환승센타는 물건너가고 복합역사라도 확대하려는데 수익시설인 대형마트를 광산구의회가 반대하여 모든게 무산되었습니다.
지금은 오로지 역무시설과 주차장만 건설되고있습니다.
복합환승센타는 쇼핑 백화점 비지니스시설 호텔 버스터미날이 계획이었지요.
도시구조가 송정역은 아닌데 그계획을한 시청이문제지요.

송정역은 광주전체로볼때 변방입니다.
그런데도 교통전체를 그곳으로 모으겠다는 발상자체가 가능하나요?
이배경에는 악의무리들이있는데 공개하지않겠습니다.
복환환승센타무산을 서희건설이 트집잡아 배상이나 보상을 요구한다면 그곳은 아무것도못하는 괴물이되었을겁니다.
서희건설이 시내곳곳에 아파트건설을 잘하여 조용하지 않나생각이듭니다.
동대구복합환승센타 사업자가 신세계입니다.
유성의 엑스포단지의 사이언스 콤플렉스도 신세계입니다.

광주신세계는 광주만의 교조 수구 토착단어인 광주신세계 현지법인이라합니다.
광주신세계의 기업유보금이 10여년전에 약2.000억원이었습니다.
그돈을 광주에투자나 소비를해야하는데 신세계백화점 건물을산다해도 못하게방해하고?
그옆부지에 호텔과 면세점등 대형쇼핑몰도 반대해서 대전 사이언스투자가 쉽게결정되었지요?
그반대에는 더불어민주당의 을지로위원회가 red빨사고인 다같이못살자의 대기업과 대형마트를 죄악시하는 시대에뒤떨어진 논리가작용한것이 컸습니다?
윤장현이의 치적였는데 상전인 중앙당의 을지로위원회가 반대로나서는데 아랫것들이 덤벼들수가 없었지요?

광역시의 고속철은 전도시가 두곳이상 정차합니다.
최근 장성역이 선별열차정차이니 광주도 두곳정차로 볼수있으나 북구의 광주역 고속철열차가 출발했어야합니다.
대구지역은 동대구역과 경산역이 정차하는데 고속철전용의 서대구역이 건설중에있습니다.
대구는 3곳정차로 동대구역과 서대구역간격은 몇킬로밖에 않됩니다.
그래도 그쪽혹지역시민의 편의를위해서 신역사를 건설합니다?
고속철문제도 코레일하는데로 놔두면좋은데 광주가나서서 우를범하는 모순입니다?

광주가 딱잘하는것 오일팔은 월드베스트넘버원 할것입니다?
오일팔이 삶의질향상에 얼마나 득이되나요?